사회생활 잘하는 법, 직장동료 정신병 걸리게 만드는 법. 사회생활 명언 알려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사회생활 잘하는 법, 직장동료 정신병 걸리게 만드는 법. 사회생활 명언 알려드립니다

by 월가의 영웅들 2024. 1. 19.
728x90
반응형

사회생활 잘하는 법, 직장동료 정신병 걸리게 만드는 법. 사회생활 명언 알려드립니다


사회생활 잘하는법, 사회생활 명언.

이 소설은 실제 인물, 단체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조책임은 모선임이 재택근무를 할때마다 못내 못마땅하다
지년이 재택근무로 하면 뭘한다고
거기다가 저년이랑 비슷한 시기에 들어온 것들은 보통은 하는것 같은데 저년만 유독 뒤떨어 진다
모선임이 타 입사 동기들과 다투었다는 이야기는 진즉에 들었다
지년 혼자 회사 다니는데 갈구기 딱 좋은 대상이었다
뒷배없는 어린년
갈구기 더없이 좋은 존재다
거기다가 입사 동기들과도 다투어 혼자라고 하니 더욱이 갈구기 아주 좋은 대상이었다
낙동강 오리알에 혼자가 된 년을 갈구는 것은 아주 쉬웠다
일이 좀 늦는다 싶으면 저년을 탓하면 되는 일이었다
하여간 요즘것들은 재택이다 뭐나 일을 똑바로 해내는게 없다
내 연차정도 되면 자리나 지키며 보고자료나 대충 만들면 되는걸 요즘 것들 때문에 실무까지 보느라 바쁘다
시이발
은퇴하자니 애들이 어리다
하여튼 실무다 보고다 이놈의 회사는 일이 끝도 없다
저 어린년은 입사동기들과 싸웠다고 하던데 역시 인품에 문제가 있다
회사에서 평판은 그런 것이다
입사 동기와 척을 지다니 기본적인 사회생활 자체를 모르는 년이구나 싶었다
그렇게 유도리가 없다
확실이 인성에 문제있는 것들이 일도 못한다
저년은 일도 못하는게 무슨 재택을 하고 싶다고 징징대는지
조책임은 모선임이 못내 못마땅하다

모선임을 못마땅하게 본것은 조책임 뿐만이 아니었다
그것은 정선임도 마찬가지였다
일찍이 한선임에게 모선임이 동기들과는 왜 척을 졌냐며 물어봐서 대충 얘기는 들었고
저년이 혼자라니 갈구기 좋았다
병신같은 년
한번에 말하면 좀 못알아 듣나?
근데 회사에서 내가 큰소리내면서 갈굴 대상이 있다는건 꽤나 재밌는 일이었다
이래서 박책임이 나를 갈구는 건가
뭐 아무렴 상관 없다
나는 모선임을 갈구면 되니까
억울하면 지년이 일을 열심히 하던가
조곤조곤 갈구면 말도 못하고 꿍하니 있는게 옆에서 보면 꽤 재밌다
이럴땐 내안의 악마에 놀라기도 한다
하지만 적당히 약고 적당히 착한게 사람 아니겠는가
그리고 일못하면 그건 인성이 나쁜거다
실수하나 했을때 사무실이 떠나가라 갈구면 그것도 꽤 재밌었다
담당 일찐이 된 기분이랄까
회사에 재미난 장난감이 생긴 기분이다
근데 저년이 사고친거 내가 수습해준게 몇번인데 이정도는 당해야 싸다
나도 할말은 있다 내가 그냥 갈구는게 아니라 저년이 사고친거 똥 치워준게 몇번인데
이정도는 내가 갈굴수 있지


질병실업 급여, 공황장애 진단서, 우울증 실업급여 신청방법

우울증 실업급여, 질병 실업급여 우울증 진단서 제출
공황장애 진단서, 우울증 진단서, 질병퇴사 실업급여 신청 방법

퇴사시에 회사에 반드시 공황장애, 우울증으로 인한 퇴사라고 말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퇴사 처리를 할때 꼭 우울증, 공황장애로 인한 정신 질병 퇴사로 기록이 되어야 실업급여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를 둘러대며 퇴사는 불가능합니다
회사 측에 우울증이나 공황장애가 있다고 공식적으로 알려야하니 정신 질환이 있다고 적어도 인사팀에는 알려야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