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창업 회사다니며 부업해서 수익내기. 이 방법으로 300만원 벌었다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무자본 창업 회사다니며 부업해서 수익내기. 이 방법으로 300만원 벌었다

by 월가의 영웅들 2024. 1. 20.
728x90
반응형

무자본 창업 회사다니며 부업해서 수익내기. 이 방법으로 300만원 벌었다

네이버 엑스퍼트 중국어 분야로 등록이 되어서 더 많은 분들을 도와드릴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블로그에 면접 후기를 틈틈히 공유 했는데 중국어 자기소개서, 면접 꿀팁을 엑스퍼트에서 상품으로 만들었어요.

저는 중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내로 돌아와 대기업에 취업했어요. 공기업 인턴 경험도 있어서 공기업쪽 자기소개서와 블라이드 면접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인턴 종료 후 금융기관에서 중국 법인을 관리하다가 현재 대기업에 합격해서 잘 다니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중국어를 살려서 취업을 하기가 여려운데 대외활동 경험 등을 분석해서 지원 분야 매칭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취업 컨설팅도 함께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네이버 엑스퍼트 상품구성

상품구성을 할 때에는 먼저 네이버 엑스퍼트로 등록한 분야의 상품들을 한번 살펴보시면 됩니다. 대략적인 시세를 파악하고 타인이 올린 상품 구성을 한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체적으로 다들 구성하는 상품들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들면 중국어 분야는 중한번역, 한중번역 등 500자 이내로 아주 간단한 번역을 하는 상품들을 엑스퍼트들이라면 다들 등록해둔 것을 찾을수 있는데 이런 대중화된 상품들을 초기 상품으로 설정하시면 후에 본인의 시그니처 상품을 만들때에도 영감을 받을수 있습니다.

중국어 면접 1:1 클래스

자기소개서 흐름부터 시간, 문장 구성해드리고 발음 교정까지 같이하는 클래스에요. 여러분도 일대일 클래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대일 클래스가 타 상품보다 가격을 높게 책정하기 때문에 충분이 생각하시고 본인만의 색을 가지고 상품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면접 상품

교육분야 엑스퍼트라면 면접 상품도 등록할 만 합니다.

취업 컨설팅은 1:1로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면접 컨설팅 구성을 넣어서 외국어 자기소개 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많이 준비해서 수요도 많기 때문에 꼭 넣으시면 좋은 항목입니다.

 

Hsk 쓰기 부분 첨삭

단기간에 자격증 점수 만들어야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쓰기파트에서 점수 따는 작문 첨삭을 함께 구성하시면 수요가 많습니다.

 

취업상담

중국어, 유학 경험 살리고 싶은 분들에게 취업 상담도 수요가 많은 제품입니다.

전공 살려서 취직하는법을 상담상품으로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어 자기소개서 대필, 첨삭도 기본적으로 세팅해 놓으시면 좋습니다.

중국계 기업은 중국어로 자기소개서를 내라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외국계 기업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수요가 있는 편입니다.

 

 

 

무자본 창업 회사다니며 부업해서 수익내기. 이 방법으로 300만원 벌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