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기업 대졸 공채 신입사원 초봉, 연봉, 상여금, 성과금 알려드립니다. 2024 대기업 신입사원 공채 일정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2024 대기업 대졸 공채 신입사원 초봉, 연봉, 상여금, 성과금 알려드립니다. 2024 대기업 신입사원 공채 일정

by 월가의 영웅들 2024. 1. 19.
728x90
반응형

2024 대기업 대졸 공채 신입사원 초봉, 연봉, 상여금, 성과금 알려드립니다. 2024 대기업 신입사원 공채 일정

인바디 InBody 서류합격, 인적성 시험 Ibat 후기 (feat. 인바디 자기소개서 무료 나눔)

 

저는 2019년도 여름에 인바디 인적성 ibat를 봤습니다.

인바디는 국내 토종회사고 복지와 연봉이 빵빵한 것으로 유명하죠

인바디 서류에서부터 인바디의 색이 엄청 드러나는 문항들이 보였어요

인바디 ibat는 일단 서류 합격하고 시험까지 보러 가신 분들이 많이 없어서 정보가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준비하면서 인바디 ibat 정보가 너무 없어서 당황스러웠답니다.

Ibat 보러 코엑스로 갔어요

코엑스 엄청 넓더라고요

남문이랑 북문이랑 꽤나 멀었다

시험 보러 갔는데 갑자기 몸이 아파서 약 사려고 코엑스에서 막 뛰어다녔어요

쉬는 시간 중간에 약 사러 갔다 오고 힘들었다

인바디 InBody 해외 영업 서류 합격, 코엑스에서 인적성 시험 Ibat

 

인바디 ibat 보러 컨퍼런스룸 북으로 올라갔어요

저는 남문으로 입장했던가 그래서 북문까지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인바디 ibat는 인바디 자체 제작 인적성 검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에다 ceo 강연 1시간 추가요!

저는 2019 8월 경에 시험을 봤어요

 

인바디 ibat는 무슨 내용이에요?

 

이 부분은 인바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라요

자세히 알려드리고 싶어도 시험지 하단에 무단 유출할 수 없다고명시되어 있어서 말할 수 없어요

실제로 ibat에 대해서 정보가 많이 없는 이유가 이 때문인 것 같기도 합니다

Ibat에 대해 궁금한 점은 인바디에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 주실 거예요

핏 보기에도 남자 지원자들이 훨씬 많았어요

듬성듬성 여자 지원자들이 보이기는 했지만 남자가 3,4배는 많아 보였어요

 

인바디 InBody 서류 합격, Ibat 인적성 시험 종료

 

인바디 서류 합격하고 인적성 시험까지

지방 지원자 모두 힘내요

우리의 교통비는 월급으로 돌려받을 거예요

 

인바디 InBody 서류 합격, 인적성 시험 Ibat 종료 후 ceo 강연회

 

인적성 시험이 끝나고는 ceo 강연이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진으로 봤었는데 실물이랑 사진이랑 똑같으시더라고요

공학도인 경영인이 많이 없을 텐데 신기했습니다

 

인바디 InBody 서류 합격, 인적성 시험 Ibat 후기

 

4시간 시험 보고 1시간 ceo 강연을 들어야 하는 대장정

시험 끝나고 빵을 왜 줬나 이유를 알게 됨

애들을 먹여야 조용히 ceo 강연을 듣기 때문이리라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시험장 분위기가 대체적으로 좀 어수선했다는 점

자리가 자유석이기는 했는데 직무끼리 나누어 앉았거든요

근데 이 직무끼리 자리 배치를 하는 과정에서 어떤 직무는 자리 부족하다고 하고, 시험 시작해야 되니까 일단 아무 데나 앉으라고 하고

이 자리 배치 다시 설명해 주느라 시험 끝났는데도 시험지를 바로 안 가져가서, 이 틈을 노리고 시험 종료 후에도 계속 문제 푸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 부분은 다음 공채 때 보완이 필요해보였습니다



 

판교 제약회사 파마리서치 프로덕트 서류 합격, 면접 후기

판교 제약회사 파마리서치 프로덕트 서류 합격, 면접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판교 제약회사 파마리서치 프로덕트입니다

여기가 중국으로 필러를 많이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제약회사니까 연봉도 괜찮고 위치도 판교라서 수도권 거주하신다면 추천하는 기업입니다.

이렇게 명찰도 줍니다

지원자들이랑 대기하는데 좀 어수선했음

나 이때 생각나는게 면접에 검은색 슬랙스에 검은색 맨투맨 입고오신 분이 있었음

뭐 본인이 알아서 판단하는거니까

여하튼 면접에 맨투맨 입고오는 사람은 처음봐서 기억에 남음

이 주변에 밥집이 많기는 한데 혼밥하기 좋은 식당은 딱히 안보였음

현재 내가 다니는 회사가 더 좋기는 하다 ㅋㅋㅋ

그니까 여러분도 면접에서 떨어졌다고 의기소침하지 말고 더 좋은 회사가게 놓아준거라고 생각하십쇼

참 취준 지나고 글 정리하니까 별로 신경쓸것도 아니었네

물론 지금 대기업에 다니고 있으니 그렇게 보이는 걸수도 있는데 여하튼 환경이 바뀌니까 시야도 달라진다

여기 마이다스아이티도 면접봤었는데 여기는 면접이 화상면접이라서 그냥 그랬음

그니까 굳이 블로그에 후기 남기기도 애매한 면접이랄까

여튼 마이다스아이티도 중견기업이니까 관심있는 사람은 알아보십쇼

내 기준에는 집이 수도권 아니면 굳이 추천은 안함. 왜냐? 지방에서 중견기업 들어가서 수도권에서 자취해봐야 월세로 돈 다쓰거든

돈을 못모아. 이런 경우에 수도권이 집인 사람하고 지방에서 올라온 사람하고 돈 모으는 속도에서 엄청 차이가 남.

이런 부분은 잘 생각하고 판단하셨으면 좋겠다

회사에 들어갔다고 끝이 아니니까

 

중국 은행 채용 공고! 중국은행 서류합격, 필기시험 합격, 면접 후기

 

대기업 현직자 시룹이루비입니다

중국 대학교 졸업자라면 중국계 기업에 관심을 가질거 같아서 중국 은행 면접 후기를 가져왔어요

중국은행 서류, 필기, 면접의 과정을 담았습니다

종각역 중국은행 도착

중국은행은 자소서 마감일에 급체랑 몸살이 같이 와서 밤새 토하다가 링거 맞고 정신 좀 차리고 저녁에 겨우 자소서 제출했다

너무 아파서 제출도 못할 뻔 했는데 저녁에 노트북 부여잡고 제출까지 했다

징짜 서러워서 증말 ㅠㅠ

다행이 서류합격하고 필기까지 합격해서 면접도 보고왔다



서류 합격하면 필기시험 날짜랑 장소 시간 관련해서 발표가 나온다

중국은행에서 필기 장소는 알려주는데 필기 관련 질문은 안받는다 (질문 안받는다고 써있음)

1,2차 필기-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됩니다.

트렌드를 따라가며 엘리베이터 정도는 쓱 타주는 멋진 노인이 되겠어

필기 시험 합격하고 면접 보러 또 서울 갔음

필기 시험이랑 면접 날짜랑 달라요!

동시에 진행하는 것 아님

필기로 탈락자 있다고 합니다

필기시험은 교통비 안주는데 면접보러 가서는 면접비 받았음



면접 대기실이랑 면접실이랑 헷갈려서 문 잘못 열었음 잌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놀랐어요...

면접비 받았던 봉투

거리와 상관없이 면접비 받았다

모두 동일하게 받은 듯하다

왜냐면 다른 지원자가 자기는 얼마 받았는데 나는 얼마 받았나고 물어봤거든 ㅋㅋㅋ

 

엘지그룹 인적성 꿀팁, 2019 Lg전자 대졸공채 해외영업 서류합격, 인적성 후기

네 서류 합격해서 인적성보고 왔습니다

lg전자 해외영업으로 지원했다

역시 2019년도에 있었던 일입니다

10월에 시험봤음

2019년도 시즌부터 차례대로 쓰고 싶었지만 순서가 헷갈려서 생각나는 대로 쓰겠음

서류부터 커트 당하는 경우가 있으니 잘 쓰셔야 합니다

제 지인은삼성 서류부터 떨어졌대요

자소서 오래 붙잡고 보고 또 보세요

서류에서 탈락하면 펜도 못들어보고 입도 뻥끗 못하고 그냥 바로 탈락입니다

 

 

Bgf 계열사 BGF 에코바이오 서류 합격, 면접 후기 (feat. 중국어 면접 준비)

Bgf 계열사 bgf 에코바이오 면접 보고 왔다

Bgf 공채가 이미 뜬 시점에서 블로그에 언제 bgf 에코바이오 서류 합격, 면접 후기 올릴까 고민 중이었는데 이제 올린다

2019 9 5일에 서류 합격 발표 났다

나 이때 서울 가서 친구들 만나려고 지하철이었는데 합격 메일이 왔다

원래 서울 사는 친구 집에서 하루 더 있다가 천천히 집에 가려고 했는데 메일 와서 원래 가려고 했던 시간보다 더 빨리 내려감

서류 합격하고 바로 다음주가 면접일이었음.

서류 합격과 면접 일정이 매우 가까워서 준비할 시간이 너무 촉박했다

당시에는 추석을 앞두고 있어서 빨리 부른 듯하다

Bgf리테일로 들어가서 당황한 카메라 ㅋㅋㅋ

알고 보니 에코바이오는 bgf리테일 바로 옆 건물이었다 당황 잼

직원분한테 bgf 에코바이오 맞냐고 하니까 옆 건물이라고 알려주셨다.

보다시피 Bgf 자회사다

2019 7월에 생긴 따끈따끈한 bgf의 신계열사!

그래서 면접도 이번 기수가 처음이라고 들었다

9월에 면접 봤음

Bgf 에코바이오 직무랑 내 경험이랑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서 자기소개서 쓰기 쉬웠다

이래서 직무 경험, 직무 관련 ~~~ 이러는 거였음

확실히 관련되는 게 많으면 자기소개서 쓰기가 쉽다

Bgf 계열사 bgf 에코바이오 면접 후기

 

이 날 비가 와서 유독 정신이 없었다

비 오는 날 지방에서 서울 가려니 얼마나 힘들던지

지방 지원자라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여기저기 면접 다니면서 네이버 지도 보는 법을 터득해서 ㅋㅋㅋ 길 찾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

나 이제 지도 보는 법 알아!!!



외국계 항공사 중국 남방항공 사무직 서류합격, 면접 후기 (feat. 중국 항공사 외국어 면접)

안녕하세요

대기업현직자 시룹이루비입니다

지금은 이미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예전에 면접 복기 겸 써두었던 포스팅을 뒤늦게나마 올려봅니다.

외국계 항공사 사무직에 관심있는 분들도 있을테니까~~

2019년도 중국 남방항공 면접 후기를 가져왔어요



2019 7월에 봤던 외국계 항공사 정규직 신입사원 면접!

저는 대졸 수시 신입사원으로 지원했어요

2019 서류, 면접 후기가 아직도 남았습니다 여러분

생각날때마다 차근차근 가져와볼게요

아시아 최대 항공사라고 네이버에 치니까 남방항공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큰 회사였음

저는 지원할 때 기업 규모, 재정 규모를 중요하게 보는데 (그래야 내 연봉이 나올 테니까)

이 중국계 항공사는 아시아 최대 항공사고 재정 구조도 탄탄해서 지원할 가치가 있었어요

 

외국계 항공사 중국 남방항공 사무직 서류합격, 면접 후기 (feat. 중국 항공사 외국어 면접)

 

외국계 항공사, 중국 남방 항공사 일반직 대졸 공채 신입사원 면접

 

짠 이렇게 갔다 왔습니다

외국계 항공사가 모여있네요

남방항공사의 간판이 유독 크게 달려있어요

확실히 항공사는 외국어 배운 사람들은 많이 가고 싶어 사업군인 것 같다

내가 지원한 아시아 최대의 항공사는 중국계 항공사라서 내 장점을 더 부각시키기도 적합했고

항공사라고 해서 꼭 스튜어디스만 뽑는 것 아니고 이렇게 일반직도 뽑는다

어떤 사업 군이든 결국에는 운영하는 사람도 필요하니까



면접이요? 당연히 서울임

또또 서울 가지

중국 항공사는 그 서울 어디냐

2019년도 7월 경에 면접 봤던 거라서 가물가물한데 일제강점기 때 지어진 서울시청 있는 그 부근이에요

종로? 종로 맞나?

파도 형태인 건물이 일제강점기 때 지어진 시청을 집어삼키는 건물 있잖아요

그거 실제로 보니까 진짜 잘 지었더라고요



외국계 항공사 일반직 서류 합격 그리고 면접 후기

 

실무 능력 점검 겸 외국어 면접이 있으니까 외국어를 꼭꼭 준비해서 가시길!

답변 점검 하고 가는거랑 안하는 거랑 다르답니다!

영어랑 중국어 둘 다 준비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4 대기업 대졸 공채 신입사원 초봉, 연봉, 상여금, 성과금 알려드립니다. 2024 대기업 신입사원 공채 일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