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비 종류 사이비 포교 수법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사이비 종류 사이비 포교 수법

by 월가의 영웅들 2024. 5. 8.
728x90
반응형

니들이 내 블로그를 허위사실 유포라고 하고 다니면
나는 니들이 남기는 댓글 다 캡쳐해서 니네 교단에서 남겼다고 할거야
내 블로그 화력 보이지? 니네가 직접 댓글 남겼다고 하면 사람들이 관심 많이 보일껄?
이렇게 예민하게 반응하는거 보면 여기 사이비 확실하다고 다 알릴거야
잘 생각하고 손가락 놀려
니들이 링크 내려달라고 난리쳐서 이미 내렸잖아
또 내 블로그 쫓아와서 같잖은 협박하면 그땐 니들이 남긴 댓글 하나하나 내 블로그에 박제해둘거야
여기까지 받아주는걸 감사히 생각해
같잖은 협박성 댓글 그만 남겨라 슬슬 짜증난다

어떤 명목으로 고소를 한다는 것인지?
내가 관심받고 싶어서 니네 단체를 링크로 단게 아닙니다. 나와 만났던 사람은 분명히 니네 단체 소속이라고 했습니다.

[요약]
나와 만났던 사이비는 니네 단체에서 일한다고 나한테 본인 입으로 말했다. 어디 지점이라고 까지 밝혔다.
그나마도 그 사이비가 소속된 단체에 대해서 거짓말 할수도 있으니까 나는 사이비라고 뭉뚱그려서만 표현했다. 나는 니네 단체라고 쓴적이 없다
니들이 위치 표시한거 내려달라고 해서 내렸다.


사이비 수법, 의류브랜드라고 거짓말한 사이비야 10만원 내놔라
그와중에 의류브랜드 명칭 가려준거 감사히 생각해
혹시라도 동일한 이름의 선한 업체가 피해보면 안되니까 가린다

의류 브랜드 [ㅇㅇㅇ] 런칭을 앞두고, 자신의 이미지를 찾지 못해 데일리룩 코디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2030 청년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코디하기가 어려우신가요⁉️
😵‍💫나에게 딱 맞는 찰떡 이미지가 뭔지 알고 싶으신가요⁉️
🤩이미지메이킹에 흥미가 있으신가요⁉️
🤔옷장에 옷은 넘쳐나지만 활용을 못해 처박아두고만 계신가요⁉️


본 이벤트에 당첨되시면 전문 컨설턴트님 매칭을 통한 데일리룩 코칭과 10만 원 상당의 쇼핑몰 상품권을 제공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쇼핑몰 상품권 10만원 준다며~~~

의류브랜드인지 나발인지 10만원 내놔라 사이비야

사이비한테 잡혀서 2시간 뜯김, 사이비 종류
신종 사이비 수법, 사이비 종교 포교 수법
수상한 의류 브랜드에서 협찬을 해준댄다, 블로그 협찬 사이비
블로그에 댓글로 종종 자영업자나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협찬을 제안하는 경우가 있다
보통은 가면 여타 체험단과 동일하게 체험하고 블로그 포스팅을 남기면 된다
근데 이번에 협찬을 제안한 의류 브랜드는 뭔가 이상했다
1차는 내면 이미지 코칭, 2차가 코디 상담이었다
내면 이미지 코칭은 장장 2시간에 걸쳐 진행되었고 내 어린시절이나 인생, 가족 등에 대해서 자세히 물어봤다
여기서부터 수상한 냄새가 솔솔 나는거다
이미지 코칭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컨셉으로 옷을 입게 도와준다고 하더니 2시간 내내 어린시절과 가족 이야기만 물어보는 거임
자칭 이미지 강사/ 심리상담사는 내게 ‘외면은 세련되게 생겼지만 속은 여린 분들이 있잖아요? 그런 간극을 줄여주기 위한 내면 이미지 코칭이에요’
이래놓고 내 가족 얘기만 주구장창 물어봄
와이라노,,,, 와이라노,,,,,

여기서 사이비? 보험??? 이 떠오르며 여튼 수상했음
근뎈ㅋㅋㅋㅋㅋ 마지막 멘트로 나한테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기위해서 심리 상담을 장기간으로 받아볼 생각이 있냐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재능 기부로 심리 상담을 해주는 경우도 있다며 아주 소수의 사람만 받는다고 했음

그래서 내가 요즘 ㅇㅇ 준비하느라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요
이러고 감사합니당 하고 대충 인사하고 나옴
2시간 털린거 실화냐

자칭 심리 상담사분에게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말
내가 진짜 참았는데 코 수술은 잘 되셨거든요? 근데 이마에 필러인지 보형물인지 넣은거 너무 티나요,,,,
약간 빨간 도미? 생각남
필러는 다시 녹이셔야 될거 같아요,,,,
그리고 본인 이마가 이미 얼굴에서 면적이 좀 넓어서 이마 필러보다는 헤어 라인 문신을 하시는게 더 어울릴 것 같아요
아니면 헤어라인 부분에 쉐이딩을 좀 하시던지
그럼 이만,,,,


수상한 의류 브랜드에서 협찬을 해준댄다

#발푸기르스의밤 #마고 그리고 #재림 #예수 #탄생 #협박 #단군 #단군신화 #단군왕검 #허위사실유포죄 #허위사실
#신종 #사이비 #사이비수법 #사이비종교 #사이비종교갤러리 #포교 #사이비종류 #사이비뜻 #사이비종교갤러리

신종 사이비 수법, 사이비 종교 포교 수법
사이비한테 잡혀서 2시간 뜯김, 사이비 종류
사이비 수법, 사이비 심리상담 소재가 너무 흔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