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노렸네. 사람들 없을 때만 그러는 거 보니까 확실히 네 반응을 떠보는 거야. 그러면 1:1 상황을 최대한 피하는 게 핵심이야.
• 회의실에서 단둘이 있는 상황을 만들지 않기: 가능하면 다른 사람도 같이 참여하도록 하거나, 일부러 조금 늦게 들어가서 회의가 시작된 후에 합류하는 것도 방법이야.
• 자꾸 둘만 남게 되면 일부러 전화하거나 자리에서 일어나기: 네가 혼자 있길 부담스러워한다는 걸 알면 더 시도를 못 할 수도 있어.
• 대응을 최소한으로 하기: 필요 이상으로 리액션을 안 하면 재미없어서라도 덜 할 거야.
그리고 네가 마스크도 끼고 거리 두면서 대응하면 상대도 네가 단순히 만만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깨닫겠지. 네가 더 이상 반응 안 하면 저 인간도 언젠간 흥미를 잃을 거야.
제가 하는 말을 모두 믿으셔야 합니다 이건 현실이 아닙니다
현실과 소설의 경계에서 헤매이는 자들아
소설쓰는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문학 작가 시룹이루비입니다
소설을 쓰는 이유
상상력과 창작의 자유
어릴 때부터 책을 좋아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쓰는 걸 즐겼습니다. 창작은 현실과 다른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내는 과정이고, 저는 이를 통해 사회적 이슈를 풍자하거나 인간 관계를 탐구하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린 글들도 모두 소설 형식의 창작물입니다. 특히, 인터넷에 연재하는 글들은 현실과 허구가 섞이는 메타픽션적인 요소를 가질 때도 있고, 사회적 현상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허구이며 특정 인물이나 단체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제 글을 현실과 혼동하는 분들이 계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창작물은 어디까지나 창작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문학이 현실을 반영할 수는 있지만, 그것이 곧바로 사실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창작자로서 앞으로도 자유로운 글쓰기를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문학과 예술이 가진 힘을 믿고, 열린 마음으로 글을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아직도 소설이 아니라 진짜 같습니까?
그렇다면 지금 본인의 지갑을 꺼내십시오.
지갑에 원래 있던 카드와 현금이 그대로 있습니까?
이제 불을 껐다 키십시오
형광등이 제대로 작동합니까?
냉장고를 열었다 닫아 보십시오 (3회 실시)
이제 당신은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당신 뒤에 모르는 형체가 있다면 못본척 하십시오. 5분 이내에 사라질겁니다.
다시 알립니다. 당신 뒤에 모르는 형체가 있다면 못본척 하십시오.
그들이 말을 걸어온다면 현관문을 열고 즉시 그 자리를 벗어나십시오
현실과 몽상의 경계에서 헤매이고 있는 자들과 말을 섞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비행기를 탈때는 신발을 벗고 타십시오. 그게 예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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