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대학교 입학 원서, 신입생 장학금 유학원 안통하고 직접 준비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절강대학교 입학 원서, 신입생 장학금 유학원 안통하고 직접 준비했어요

by 월가의 영웅들 2021. 7. 6.
728x90
반응형

절강대학교 입학 원서, 신입생 장학금 유학원 안통하고 내가 받기

절강대학교 입학 원서, 신입생 장학금 받기

절강대는 장학금을 신청하려면 추천서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학연수 선생님한테도 받아도 된다고 했는데 그건 인정안됩니다
어학연수 선생님한테 받아봐야 학교에서 인정안해줘요
저때도 있던 뜬소문이었는데 아직도 그러더라고요 깜짝 놀람
추천서는 교수님한테 받아야합니다. 무슨 어학연수 선생님이 써줬는데 효력이 있겠어요…
조금만 생각해도 근거없는 소문이라는거 아시죠?
나때도 이런 소문 있었는데 유학생 관리하는 사무실에서 인정 안해준다고 오피셜로 이야기 했습니다

아무한테나 받을 수 있다면 그건 추천서가 아니죠

추천서랑 입학 관련해서 댓글로 계속 문의하시는데 차라리 포스팅 한 번 더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ㅎㅎ

시작합니다!

절강대학교 신입생 장학금 신청 방법

절강대 신입생 장학금 신청 방법은 위에 링크로 들어가세요


항주 절강대학교 어학연수

먼저 절강대학교 어학연수 반은 1-7반입니다

7반은 대외한어과(본과) 학생들과 수업을 같이 듣는 수준이니까 사실상 어학연수로는 6반이 가장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초급 반은 보통 젊은 선생님이 가르치실 텐데 이분들한테 추천서를 받아도 소용없을 거예요!

학교에서 인정 안해줌

절강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절강대학교 장학금이나 입학에 대해 더 정확히 알고 싶다면 절강대학교 입학 담당처에 이메일이나 전화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답장도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십니다!

물론 중국어나 영어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사무실 직원분들은 한국어 못해요

절강대학교 홈페이지에 가면 장학금 추천서와 입학 기준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장학금이랑 입학 기준은 매년 거의 동일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꼼꼼히 확인해서 준비하세요

절강대학교 유학생 기숙사

절강대학교 유학생 기숙사 사진이에요

신입생분들 기숙사 궁금하시면 위에 포스팅 따라가서 봐보세요

절강대 유학생 기숙사 깔끔하고 좋아요

장점이자 단점이 청소해주는 아줌마가 없다는 것

그래서 방에서 몰래 동물 키우는 사람들 엄청 많아요. 원래는 동물 키우면 안 됩니다.

혹시 알레르기 있는 분은 옆방을 조심하세요~

학교 세탁방은 뭔가 바가지 씌우는 느낌? 그래서 전 세탁방 안 좋아했어요

저는 사람이 순하게 생겼는지(?) 매번 16위안 달라는데 다른 친구한테는 8위안 달라고 하고...

제 세탁 바구니에 막 다른 사람 양말 들어가 있고 ㅡㅡ

아줌마가 자기 기억력을 믿고 빨래를 한꺼번에 돌리는 모양인데 사람이니까 실수할 때도 있잖아요

빨래 맡기면서 무슨 옷을 맡겼나 항상 체크해야 되니까 좀 피곤했어요

빨래 맡기면서도 늘 불안하더라고요 ㅠㅠ

절강대학교에 대해 따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답변드릴게요~

쪽지는 잘 안 봅니다 되도록 댓글로~

절강대학교 입학 원서, 신입생 장학금 유학원 안통하고 직접 준비했어요 뿌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