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뮤즈 블로그 컨설팅 후기 환불 김뮤즈 응원합니다 김뮤즈 변호사 남편
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김뮤즈 블로그 컨설팅 후기 환불 김뮤즈 응원합니다 김뮤즈 변호사 남편

by 월가의 영웅들 2024. 9. 15.
728x90
반응형

김뮤즈 컨설팅 환불 못받을듯 김뮤즈를 잡을 방법이 없다 김뮤즈 블로그 지덕체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사진 없으면 김뮤즈 절대 못찾는다
Y대 경제/ 경영학과 쪽 졸업, 변호사 남편, 딸 1명을 둔 여자 부장이 한 트럭으로 있을거다
3대 대기업인데 기본적으로 사람 많지 Y대 출신 당연히 많겠지 대기업 아내, 변호사 남편 꽤 흔한 조합임
거기다가 딸 1명. 요즘 애 한명 낳잖아 특별할것도 없지 심지어 딸 1명 있다는 것도 추측이잖아
고작 이 정보로 할수있는게 아무것도 없음
김뮤즈 실명도 모르잖아 나이도 모르고
이름도 몰라 성도 몰라~ 김뮤즈도 그냥 닉네임이잖아 실제 성이 김씨인지 뭔지 아무도 모르지
네이버에 닉네임 김뮤즈 치면 블로거들 엄청 많이 나온다
특정 지을수 있는 조건이 아무것도 없음
출신 학교, 회사는 알아봐야 범위가 너무 넓어서 소용이 없음
이번 게임은 김뮤즈의 완벽한 승리임
머리 많이 썼네
왜 여유있었는지 알겠다
역시 사회생활 짬밥이 있어서 그런가 도망칠 궁리까지 다 하고 시작했나보네
뭐 그부분은 대단하다고 생각함
1억 벌었으면 블로그 사업으로는 본전 챙겼지
똑똑한 사람인건 알겠다

내가 와디즈 전자책 펀딩 2번해서 432만원, 162만원 달성했는데 이마저도 와디즈에서 수수료 떼가면 순수익이 180만원 남짓이었음
그에 비해서 김뮤즈는 블로그 사업으로 거의 순수익 1억 남겼겠네 장소, 음식도 원가 절감한 티가 났다고 하니 사업 수완은 인정함
난 지덕체 컨설팅은 관심 없고 사업 구상하게 된 계기나 듣고 싶은데 사업 모델이랑 ㅋㅋㅋㅋ
머리 많이 썼네
호구 잡혔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은 이 비즈니스 모델을 곰곰히 생각할 필요가 있다
후킹 포인트가 뭐였나, 왜 55만원을 지불했을까, 얼굴도 모르는 사람인데 왜 대기업 부장이라는 말을 믿었나, 왜 변호사 남편이 당연히 진짜라고 생각했나 등등
허점을 잘 파고든 마케팅이었다 스토리텔링도 탄탄하니 좋았고
아니 뮤즈님 나 마케팅 분석하게 게시물 공개 좀 해줘요 ㅋㅋㅋㅋㅋ 진짜 공부할 목적으로 봐보게요 ㅋㅋㅋㅋ
갑자기 재평가되는 인물이네
사업 수완이 탁월하니 나중에 은퇴하면 변호사 남편 사무실 마케팅 담당해봐요
장사 잘될듯
아닠ㅋㅋㅋㅋ 진짜 이사건만 없었으면 마케팅이랑 비즈니스 모델 조언좀 듣고 싶어
아 좀 아쉽네
약간 악마의 재능같은 느낌이라서 후
여튼 분석할수록 신녀성 bm을 가져오면서도 난 달라~ 라는 컨셉으로 어린애들 잘 사로잡은것 같다
마치 블로그계의 티니핑 같은 느낌
난 시진핑할게 덩샤오핑이나 핑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