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뮤즈 블로그 지덕체 컨설팅 66만원 블라인드 김뮤즈 실물 남편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김뮤즈 블로그 지덕체 컨설팅 66만원 블라인드 김뮤즈 실물 남편

by 월가의 영웅들 2024. 9. 16.
728x90
반응형

김뮤즈 지덕체 블로그 컨설팅 1인당 66만원 자칭 대기업 부장 변호사 남편
환불받고 싶은 애기들 할일

ㅅㅅㅈㅈ, ㅇㄴㅂㅇㅅ 에 ㄱㅁㅈ 얼굴사진 넣고 겸업금지, 임직원 사칭/회사 명예 훼손 신고
한명이 정리해서 보내도 좋은데 여러명이 난리쳐야 기업에서도 빨리 움직임

Y대학교에 ㄱㅁㅈ 얼굴사진, 이번사건 정리해서 학교 이름 사칭/ 명예훼손 신고
ㄱㅁㅈ 블로그 보면 sky 대학교 중에서 y 대학교 경제 경영학과 나왔다고 자랑 엄청하더라 컨설팅에서 y 대 후배 만났다는둥 그런 글도 있었고
Y대 출신 블로거 건물투자 모임도 참여해서 다른 블로거들이 ㄱㅁㅈ 랑 만났다고 후기 남긴것도 많음
Y대 이름걸고 강의 팔던데 후배들한테 참 대단한일 하네. Y대는 이딴 강의에 학교 이름 팔린거 알려나
Y대 홍보팀에 신고하는거 추천
이것도 애들이 떼거지로 신고해야 학교에서 뭔일 난줄 안다

언론사 제보
사건반장, 궁금한 이야기 y 처럼 이런 사회 이슈 제보받는 방송사에 이번일 정리해서 제보해봥
자칭 대기업 부장, 변호사 남편 둔 여자가 200명한테 강의 팔아서 1-2억 땡기고 날랐다고 하면 언론사에서 군침다실듯

기타 의료법 위반 신고 등

탈세는 관할 세무서에서 조사중~~

그리고 ㄱㅁㅈ랑 거의 합작사 형태로 했던 ㅂㅂㅇ 이라는 사람도 있었잖아 이 아줌마는 조용히 발빼네? 한탕 벌려다가 ㄱㅁㅈ 관련 게시물은 조용히 다 삭제했던데
ㅂㅂㅇ 도 구린내 나는데 ㄱㅁㅈ 잡느라 바빠서 운좋게 살아난 느낌이야
논란 터진 타이밍이 ㄱㅁㅈ가 ㅂㅂㅇ하고 판 크게 벌릴려다가 딱 터진거잖아
ㅂㅂㅇ은 한탕 못털어서 아쉬워할듯
게시물 다 내리고 아닌척하는데 너무 웃김

그리고 자칭 y대 출신 건물투자 모임
그 사람들은 ㄱㅁㅈ 한테서 구린내를 못맡은건가? 그게 말이되나? 거기는 나이좀 있던데 사회생활 경험도 있고
아니면 블로그 판에서 y대 출신이라고 하니까 그냥 친목용으로 헤헤덕거리고 다닌걸까
난 이 y대 출신 건물투자 모임도 진짜 건물주는 맞는지 냄새나는데 ㅋㅋㅋㅋㅋㅋ
이 건물투자 모임 블로거들 중에서도 뭐 임장이다 건물투자하는 법 알려준다며 짬짬히 스터디 그룹 모집하던데 ㅋㅋㅋ
웃겨라. 자기네들끼리 막 ㅇㅇ님은 찐이다 직접 만나봤는데 이분은 진짜다 막 이러면서 치켜세워주던데
알고보니 학교 후배여서 반가웠다 뭐 이러고 놀고
근데 니들이 찐인지 뭔지 어떻게 알앜ㅋㅋㅋㅋ
그냥 다 구린내가 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