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뮤즈 대기업 여자 부장 변호사 남편 딸 1명 경제 경영학과 졸업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김뮤즈 대기업 여자 부장 변호사 남편 딸 1명 경제 경영학과 졸업

by 월가의 영웅들 2024. 9. 2.
728x90
반응형

사진은 내거 홍보

블로그 글은 싹 내리셨던데 이분이랑 건물투자 모임했던 다른 유명 블로거들은 왜 이사태에 대해서 숨죽이고 있을까?
난 이게 제일 웃김
아니 친하다며 ㅋㅋㅋㅋ 본인들 블로그에 이분이랑 얼굴봤고 친목모임 한다고 엄청 올렸드만 왜 조용해 ㅋㅋㅋㅋ
아 편들어주라!!!!! 보는내가 내가 다 서운하다!!!!
함께 건물 투자 모임한다는 사람들 블로그 글 보면 오프라인으로 꽤 자주보면서 친분을 쌓은것 같던데 심지어 같은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사람도 있고
학교 선후배 사이라면서 편좀 들어줘요 아 보는 내가 섭섭하네~
역시 인터넷으로 만난 사이는 이렇게 얄팍한걸까? 내가 이래서 블로그로 사람 안만나
나한테 블로그는 애드포스트 수익 나오는 도구일뿐~

난 내 친구가 이런일 있으면 무슨일인지 알아봐주기라도 할텐데,,,, 뭐 대단하지는 않지만 그래두 내가 아는 한에서 세금 관련한 조언도 해줄수 있고,,,
난 내친구한테 이정도는 해준다
내 사람인데 무슨일 당했으면 챙겨야지
같이 건물투자 모임할 때만 서로 입발린 칭찬 해주면 그게 친구냐

임장모임, 건물투자 모임 등등 오프라인에서 이분이랑 다른 네임드 블로거들끼리 모임 많이 하셨던데
그분들 정체도 궁금하네
아니 친하다며 왜 단한명도 편 안들어주고 조용한건지?
꽤 네임드인 블로거들도 이분과 오프라인으로 모임 많이 가졌던데 그사람들은 진짜일까 아니면 뜨내기 가짜일까
무엇보다도 왜 숨죽이고 있냐 건물투자 모임하면서 자주 본다며~ 편을 들어주던 게시물을 내리던 해야지
나라면 엄청 서운할거 같음. 배우자끼리도 서로 얼굴 봤다고 블로그에 써놨드만 이럴때는 아몰랑~ 이야?
블로그 규모도 크더만 이럴때 편좀 들어주지 진짜 서운하게시리~
아니 서로 얼굴봤다며~~~ 그러면 아는 얘기라도 좀 쓰면서 두둔해주던가
(건물투자로 유명한 네임드 블로거 몇 안되잖아요? 블로그판 좁아서 누군지 짐작 가시죠? 저도 블로그 운영 8년차 입니다. 이 바닥 네임드 몇 없지 뭐)

김뮤즈 요약: 본인을 대기업 부장이라고 소개 변호사 남편과 결혼 딸 1명을 두었으며 성공한 결혼, 연애, 성형에 대해서 강의함. 차명계좌 사용 탈세 의혹, 의료법 위반한 성형외과 정보 전달 등의 의혹이 불거지자 블로그 삭제하고 잠적.

#김뮤즈
#김뮤즈컨설팅
#김뮤즈후기
#김뮤즈상담후기
#김뮤즈상담
#김뮤즈컨설팅후기
#김뮤즈모임후기
#김뮤즈지덕체
#김뮤즈실물후기
#김뮤즈실물
#김뮤즈블로그
#김뮤즈지덕체모임
#김뮤즈솔직후기
#김뮤즈내돈내산
#김뮤즈실제
#김뮤즈실제후기
#김뮤즈성형
#김뮤즈가격
#김뮤즈비용
#김뮤즈
#김뮤즈후기
#김뮤즈블로그
#김뮤즈실망
#김뮤즈컨설팅
#김뮤즈실망후기
#김뮤즈가격
#김뮤즈비용
#김뮤즈고소
#김뮤즈컨설팅후기
#김뮤즈지덕체모임
#김뮤즈썰
#김뮤즈환불
#김뮤즈보안
#지덕체모임
#김뮤즈진심
#김뮤즈모임
#김뮤즈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