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인증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인증

by 월가의 영웅들 2024. 3. 31.
728x90
반응형

워드프레스, 애드센스로 얼마나 벌까? 수익인증
워드프레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나오는 세팅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최적화 광고 세팅법 알려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수익화하는 방법. 2년 동안 포스팅 439개 올렸어요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로 부업하기? 생각보다 손 많이가요 (feat. 네이버 메인 6번 등극)

안녕 대기업 현직자 시룹이루비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구글 에드센스로 부업을 하고 있는데요

이거 두 플랫폼만 운영하더라도 손이 많이가더라구요

​저는 오늘 기준으로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포스팅 439개 올렸어요

유튜브에 카더라 썰 많던데 진짜 수익화 하시려면 글 몇백개는 올리셔야 해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도 수익내려면 힘든데 구글 애드센스도 비슷합니다 사실
광고단가가 좀 높을 뿐이죠
초기에 시간 투자는 하셔야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했는데 이만큼 벌기까지 저는 1년 좀 넘게 걸렸어요

한달에 14,15개 정도의 포스팅은 꾸준히 올렸고요

현재 기준으로 439개의 포스팅을 작성했어요

혹시 워드프레스, 구글 애드센스에 환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찐 후기남겨봅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만들기  #워드프레스수익 #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수익 #애드센스수익 #부업추천 #부업  #n잡 #크몽 #엑스퍼트 #sns마케팅 #전자책 #전자책수익 #전자책출판 #해커스 #대기업 #대기업취업 #대기업합격 #직장인부업 #직장인투잡  #직장인재테크  #직장인취미  #직장인부업 #구글애드센스

제 계정보고 따라서 광고 세팅하세요
저는 이렇게 세팅했을때가 가장 광고 효율이 좋았어요

애드센스 구경가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세팅은 아래 링크 보고 그냥 똑같이 따라하세요 뭐 만지지 말고
그냥 그대로 베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