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심리상담 가격, 심리상담센터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심리상담, 심리상담 가격, 심리상담센터

by 월가의 영웅들 2024. 3. 30.
728x90
반응형

심리상담 받은 후기, 심리상담 받고 있습니다
요 근래 블로그에 우울한 이야기를 좀 썼는데 심리상담은 이미 받고있습니다
너무 좋더라고요
블로그 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과 심리상담 받으며 생각을 정리해나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생에서 한번쯤 내 안에 있는 어린 아이와 대화를 해야되는 순간이 오더라고요
애써 모르는 척 했는데 그친구가 요즘 힘들어해서 어르고 달래고 있습니다
고생했어 어린 나야

남모를 우울감을 가지고 계시다면 근처 병의원에 도움을 청하세요
훨씬 나아집니다

넘어진적 없이 어른이 된 사람
K장녀의 숙명이자 타고난 성격이 더해져 살아가며 큰 실수라는 것을 해보지 않고 자랐다
그러다보니 이미 어른이 되었을땐 넘어지는 것은 너무나 무서운 일이 되었고 넘어지면 다시 못 일어날것 같았다
그러다 회사를 들어갔다

모두가 그러하듯 넘어지는 것은 익숙치 않은 일이었고 나는 왜 넘어졌는지 원인을 찾기에 급급했다
사실 그냥 넘어질수 있는건데
나는 내가 넘어졌다는 사실 자체를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이 이야기를 친한 언니에게 했더니 그동안 넘어지지 않으려고 얼마나 애썼냐고 좀 넘어져도 된다고 했다

맞다 좀 넘어져도 된다
넘어지지 않으려 안간힘을 쓴 나를 사랑한다
수고했어
근데 좀 넘어져도 된다. 큰일나지 않아
넘어지지 않으려 한걸음 한걸음 신중했던 나를 사랑한다

고마워 애썼다
넘어져도 돼 괜찮아
그리 아프지 않고 상처는 아물기 마련이니까
너는 잘 해낼거야 언제나 그랬듯이
사랑해
그 조심스러움도 예민함도 모두 사랑해

멋진 나에게

#심리상담 #심리상담후기 #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소
#넘어진적없이 #어른이 #된사람
#에세이 #수필 #자존감 #자존감높이는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