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으로 재미보고 텀블벅 펀딩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와디즈 펀딩으로 재미보고 텀블벅 펀딩

by 월가의 영웅들 2024. 3. 23.
728x90
반응형

와디즈 펀딩 421만원 달성, 텀블벅 펀딩은 어떨까
펀딩으로 재미 좀 보고 이번에는 텀블벅으로 진행하는 중
와디즈에서도 전자책으로 진행했어요
후훗

크라우드펀딩 전자책 판매, 전자책 수익 나오네요
팔이피플 말고 진짜 팔아본 사람한테 배우세요
강의비에 돈쓰지 마시고 제 블로그 정주행만 해도 전자책 펀딩 혼자서 진행하실수 있어요
응원합니다

와디즈 펀딩 421만원 달성, 선정산 금액
와디즈 펀딩은 421만원 달성으로 잘 마무리 되었고 선정산 금액이 나왔습니다
와디즈 펀딩은 선정산과 최종 정산으로 총 두번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드디어 와디즈 펀딩 배송까지 끝내고 정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이었던 와디즈 펀딩
올해 초부터 아주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펀딩 기간동안 와디즈 펀딩 홍보글 엄청 봐주신 잇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으아 재밌었다
내 이름으로 된 책 한권은 있어야지
폼 미쳤다~

와디즈에서 진행했던 저의 프로젝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제가 진행하는 와디즈 펀딩은 와디즈 피디님의 지원, 피드백을 받아 진행하는 건입니다
와디즈 피디님이 제 아이템을 보시고 연락주셔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제 펀딩은 와디즈 엑스퍼트로 진행되는데 이건 와디즈에서 저와 와디즈 소속 피디님을 연결해주고 펀딩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와디즈 피디님이랑 마케팅 전략부터 홍보물 내용까지 함께 피드백 주고받는 방식입니다
와디즈 피디님이랑 저랑 이 아이템 어떻게 홍보하나, 상품 제공방식은 어떻게 할까 다 고민한 결과입니다
와디즈를 등에 업고 진행되는 펀딩입니다
저를 믿어주신 와디즈에게도 감사해요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실 분들이 블로그에 많이 찾아오고 있어서 자세한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와디즈 엑스퍼트 요금제로 진행했고 광고비에 실제 사용한 금액은 80만원, 20만원은 와디즈 비즈머니 사용료와 세금등 수수료로 나갔습니다 (총 1백만원 정도)
광고비는 광고 종료 후 사일이 지난후에 최종 금액이 산정됩니다
정확한 광고비는 아직 산출이 안되었어요
와디즈 비즈머니는 와디즈 돈으로 광고를 돌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당 비즈머니 금액은 프로젝트 종료 후 펀딩 금액에서 광고비를 떼갑니다
본인 돈으로 광고 돌릴수도 있어요
선택입니다
저는 첫 펀딩이라서 sns광고만 돌렸습니다
광고 도달율을 보고 중간에 광고비를 증액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sns광고 이주일 정도 돌렸고 오픈알림 신청 250명 정도 모았습니다.
순수한 수익을 구하려면 와디즈 비즈머니, 와디즈 엑스퍼트 수수료 19%, 각종 세금, 수수료를 제한 금액이어야 합니다
광고비는 확실히 많이 증액해야 빅펀딩으로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펀딩 금액 5천을 달성하고 싶으면 cpa, 평균단가, 인원수를 예상해서 대략적인 광고비를 산출할수 있습니다
이건 오픈알림 진행하시면 알게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목표치가 있다면 광고비를 그만큼 증액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펀딩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텀블벅 #텀블벅펀딩 ​#와디즈 #와디즈펀딩 #엑스퍼트요금제 #와디즈피디 #와디즈요금 #와디즈펀딩후기 #와디즈담당피디 #와디즈스토어 #와디즈구매 #와디즈수익 #와디즈앵콜 #와디즈메이커 #와디즈스토어 #와디즈채용 #와디즈성수 #와디즈펀딩성공 #와디즈펀딩방법 #펀딩 #와디즈펀딩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