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경계성 지능장애 같다. 경계성 지능장애 증상
본문 바로가기
대기업 일상

엄마가 경계성 지능장애 같다. 경계성 지능장애 증상

by 월가의 영웅들 2024. 4. 29.
728x90
반응형

엄마가 경계성 지능장애 같다. 경계성 지능장애 증상
어쩌면 엄마는 경계성 지능장애일지도 모른다
본인이 싫다고 하니 검사를 받아보지는 못했지만
나한테 틈만나면 백만원대 선물을 사달라고 하는것
그리고 내가 그걸 거절하면 잠시 물러나 내 기분을 살피다가 기분이 좀 좋아 보이면 다시 백만원대 선물을 사달라고 하는 행동에서 경계성 지능장애가 정말 있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엄마들은 자식들이 뭐 해준다고 해도 미안해서 안받는다는데 왜 엄마는 백만원대 선물을 나에게 그리도 쉽게 사달라고 하는지
자식한테 선물 사달라고 했다가 자식이 거절하면 자존심 상해서 다신 뭐 사달라고 안하는 부모도 있다는데 엄마에게는 그런 염치가 없다
엄마는 단지 내 기분을 살피며 선물을 사달라고 해도 될까 눈치를 본다
이 대목에서 엄마가 경계성 지능 장애가 있는건지 심히 의심된다
본인이 회사 생활에 문제가 없다고 하니 정신과에서도 굳이 검사를 받을 필요 없다고 하던데 내가볼땐 진짜 문제가 없는 건지도 확실하지 않다
자식의 거절에도 계속 백만원대 선물을 사달라고 조르는 점에서 엄마는 상황 판단이나 인지 능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
물론 엄마가 검사를 안받는다고 하니 내가 강요할수는 없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엄마의 인지 능력이나 상황 판단 능력이 의심이 된다
나의 거절과는 상관없이 계속 백만원대 선물을 사달라고 징징대는 점에서 엄마는 분명 어떤 부분이 고장난것 같다

#엄마 #경계성지능장애 #경계성지능장애테스트 #나르시즘부모 #나르시즘자식들 #나르시시즘부모 #나르시즘 #부모 #특징 #나르시스트 #나르시즘부모 #나르시시즘 #정신병 #부모에게 #착취 #당하는 #자식 #감정의쓰레기통 #정신병자 #우울증 #우울증초기증상 #정신병원 #정신병종류 #부모자식증여 #부모자식관계 #정신질환 #정신질환종류 #신경증

엄마가 경계성 지능장애 같다. 경계성 지능장애
어설픈 위로 댓글을 달바에는 펀딩에 참여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